구독 결제 방식으로 제품을 이용한다는 것은?

 

구독 결제 방식으로 제품을 이용한다는 것은?

모든 Infragistics 사의 제품들은 (아이콘, 트레이닝, 구제품 제외) 1년 동안 서비스 및 지원을 구독하는 방식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유효 기간 내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 최신 제품 및 서비스 제공
    ※ 현재 사용하는 버전의 제품에서도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상으로 언제든지 기술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어로 가능)
    지원 기간은 제품 출시 후 3년 간입니다.
  • 구입하신 모든 제품의 소스 코드를 공개합니다.
  • 라이센스 이관 등 라이센스 관리와 관련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구독 기간이 끝난 후

이와 같은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제품을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제품을 계속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기술 지원이나 유효기간 종료 후 출시된 제품에 대한 액세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독 기간을 갱신하기를 권장드립니다.
  • 구독이 유효한 기간 중에 구매한 제품은 그 후에도 영구적으로 사용 (개발, 컴파일이나 재배포 가능한 라이브러리 등)할 수 있습니다.

 

우선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

지원 정책 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참조해보세요.

 

구독 업데이트 내용

구독 기간 갱신은 연 단위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되는 가격 정보는 다음 페이지를 확인해주십시오.

구독 기간을 갱신할 때의 가격 정보

※ 한 번 구독 기간이 만료되면 신규로 재구입을 하셔도 기존의 서비스들을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갱신하는 편을 강력하게 권장하고 있습니다.

※ 제품키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은, 구독 계약 종료 수개월 전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 주소로 갱신 관련 안내 메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7년 1월 1일에 Infragistics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께서는 2017년 12월 월 31일까지 구독 기간이 유효한 것이며, 그 전에 발매된 제품을 모두 무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된 제품 같은 경우 원칙적으로는 연간 2회까지 이용가능 하나 때에 따라 연간 1회로 제한되거나 또는 3번까지 늘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구독 기간 갱신을 희망할 경우에는 2018년 1월 이후에도 지금까지의 서비스를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 기간의 갱신하면 기술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고, 거기다가 업그레이드된 제품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들을 통해 최신식의 컨트롤을 개발하는데 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독 기간 갱신에 관한 문의를 원하시거나 상품 판매 및 다양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djo@Infragistics.com 또는 010-2980-2434로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