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정책

궁금하신 게 있으신가요? 채팅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수상에 빛나는 우선 지원 서비스

Infragistics의 우선 지원 서비스는 업계 최고 수준입니다. Infragistics 사는 고객님이 전 세계 어느 곳에 있어도 평일 24시간 언제든 지원을 해드리며 그리고 업무일 기준 하루 내에 신속하게 응답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의 지원 옵션도 함께 제공해드립니다. 전화 상으로 지원받을 수도 있고, 항시 준비되어 있는 온라인 팀과 함께 이메일로 문의 사항을 주고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들은 그냥 고객 응대를 위해 고용된 직원이 아닌 숙련된 개발자이기 때문에 전문 지식을 갖고 있으며 온라인 채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직원들의 도움 없이 개인적으로 더 많은 것을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포럼, 광범위한 내용을 다루는 블로그, 세부적으로 알려주는 비디오 페이지 등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지원 서비스는 또한 고객 지원 계정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도 제공하므로 로그인을 해서 현재 진행 상황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이 마주칠지 모르는 중대한 문제을 해결하기 위해 Infragistics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지원 서비스 레벨 우선 표준
채팅 지원    
전 세계 어디든 평일 24시간 내내 지원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Infragistics 컨트롤에 기본으로 제공되지 않는 기능 제공    
포럼    
나의 Infragistics/ 계정    
Infragistics 컨트롤로 작업할 때 필요한 고객 지원 서비스 제공    
웹/온라인 지원    
Infragistics 컨트롤 관련 문제 사항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집니다. 이때, 고객이 어떤 행동을 취했는지(가능한 경우에) 또는 개별적인 샘플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C# 소스 코드 다운로드 가능 여부    
전화 지원    
응답 시간 반드시 영업일 기준 하루 내에 응답 영업일 기준 하루 내에 응답*

*그 날 업무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지원 서비스 레벨에 대한 설명

우선 지원 적용 대상:

  • 우선 지원 서비스가 제공되는 제품을 구입한 고객
  • 엔터프라이즈 라이센스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 고객
  • IBM 또는 Micro Focus용 테스트 자동화 툴을 구입한 고객
  • 위에서 설명한 모든 Infragistics 지원 혜택 외에도:
  • 영업일 기준 하루 내에 신속한 대응이 보장됩니다.
  • 업무 시간 동안 우선적으로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포럼 게시판에 글을 작성할 경우 맨 위에 글이 저장되어 우선적으로 응대받을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채팅을 지원합니다.

온라인 상의 문의, 포럼 게시판, 온라인 채팅 시 우선적으로 지원을 받고 싶으시면 우선 지원 서비스가 포함된 제품 키에 등록된 회원 ID를 사용하여 당사의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세요.

표준 지원은 일반적인 제품을 고객님을 대상으로 서비스됩니다. 또한 위에서 언급된 지원 혜택 외에도 24시간 이내에 처음으로 응답을 받고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는 후속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체험판에 해당되는 지원 서비스는 아직 제품을 구입하지 않았지만 체험판 사용 기한 내에 제품을 이용 중인 모든 사용자들에게 적용됩니다. 체험판 사용자들은 표준 지원 서비스를 받는 고객과 동일한 수준의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럼에서는 Infragistics 제품을 사용 중이신 모든 분들이 제품 사용 방법 시 궁금했던 점들에 대한 답을 검색하고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구독 형태로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 및 체험판을 이용 중인 고객들은 Infragatics 포럼에 질문하거나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할 수 있다. 비구독 형식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스택 오버플로로 이동하여 질문 사항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지원 서비스가 비활성되었다는 뜻은 제품 구독이 만료되었음을 뜻하는 말입니다. 개발자 지원 서비스는 비활성화된 사용자들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는다.

비활성화된 제품에는 더 이상 어떤 서비스도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제품 수명 주기가 나타난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자사의 우선 지원에 만족하신 고객님들의 의견을 확인해보세요.

  • 저희 회사는 최근 Infragistics 사의 Ultimate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구매했는데, 저는 Infragistics 사의 개발팀이 정말 멋진 프로그램을 제작해냈다고 목 놓아 칭찬해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회사는 몇 달 전부터 이와 비슷한 제품을 구매하려고 했기 때문에 각기 다른 기업에서 제작한 4개의 제품 중 어떤 것을 구매해야 좋을지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결국 Infragistics 사의 소프트웨어 및 지원 서비스가 제일 우수하다고 판단하였기에 구매까지 이어지게 된 것입니다.

  • 저는 오늘 Infragistics 사의 지원팀에 전화를 했고 상당한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첫 번째로, Infragistics 사의 지원팀에 속한 직원들은 완벽한 전문가들이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직원분들은 친절하고 상냥하게 응대하였으며 문제점이 해결할 때까지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거의 20년 동안 IT 업계에 몸담아 온 저는 전화 지원을 통해 도움을 받은 경우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이는 상당히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보통 별 소득 없이 상담 직원과의 통화를 마무리하는 경우가 다수였는데 반해 오늘 Infragistics 사의 지원팀과 있었던 전화 지원은 그동안 제가 전화 지원에 대해 갖고 있던 선입견을 깨부수는데 충분했습니다.

업무 도구 지원 정책

투명하게 공개된 저희의 지원 정책에 관련해서는 https://www.revealbi.io/support-policies 이 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사용자 스스로 포럼, 광범위한 범위를 다루는 블로그, 차근차근 튜토리얼을 알려주는 비디오 페이지를 통해 신속하게 문제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선 지원 서비스의 일환으로 고객님들의 계정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제공하기 때문에 현재 문제 해결 진행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